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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자주하시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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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서비스 후에 가정이나 사업장마다 관리기간이 왜 다른가요?

      일반 가정인 경우에는 특별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관리기간이 지나고서 재발생하는 확률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6개월이나 1년 단위로 관리를 받는 것으로 충분한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란 주변 환경이 열악한 경우인데 바퀴벌레,개미,쥐등이 충분히 서식할 만한 조건을 가지고 있는 환경을 말합니다. 그런데 매일 혹은 정기적으로 외부로부터 물건이 반입이 되는 조건일 수밖에 없는 시설이라면 항상 그만큼 해충의 침입경로가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가정과 사업장마다 관리기간을 다르게 두게 됩니다.

    2. Q

      접수하면 아무때나 바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휴일 상관없이...

      특수한 장비의 사용이나 특수한 기술진이 방문해야 하는 고난위도의 작업인 경우에는 3~4일 정도가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경우에는 서비스를 원하시는 날 하루나 이틀 전에 접수가 된다면 언제든 원하시는 시간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소비자님들이 원하시는 시간대에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서 휴일과 야간에 관계없이 시공이 가능합니다.

    3. Q

      공동구매로 신청을 하면 할인 혜택이 있나요?

      신청하는 규모에 따라서 할인 폭이 다르게 적용이 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2가구(업소)이상 10가구(업소)미만이 같은 지역에서 동시에 신청을 한다면 20%의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그 이상의 규모나 혜택은 별도로 협의를 통해서 정해질 수 있습니다.

    4. Q

      신용카드로 결재가 가능한가요?

      신용카드로 결재가 가능합니다. 국내외의 모든 카드는 할부도 가능합니다. 카드결재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미리 알려주시면 무선 체크기를 통해서 결재가 이루어 집니다. 이외에 서비스 후 계좌이체를 통해서도 결재가 가능합니다.

    5. Q

      보증서를 작성해 주나요?

      서비스 신청후 담당자가 방문을 해서 작업이 완료가 된 후에는 고객관리카드 또는 거래계약서를 작성해 드립니다. 명기되는 내용은 보증기간과 담당자의 서명 서비스금액 등이 명기되어 있습니다. 이는 로취버스터즈와의 계약기간 동안 보관을 하시게 되면 AS 및 환불의 근거자료로 사용이 됩니다. 반드시 잘 보관하셔야 합니다.

    6. Q

      어떤 경우에 환불을 해주나요?

      기본적으로 효과에 대한 불만족시 환불을 보장합니다. 해충이나 쥐를 잡기 위해서 서비스를 진행하였고 A/S를(3차 A/S)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만족하지 못하신다면 당연히 환불 사유가 됩니다. 또한 불친절, 혹은 불미스러운 행동으로 인한 불 만족시에도 환불 사유가 됩니다. 소비자의 환불요청에 의해서 확인절차 후 환불조치를 하게 되는데 보통의 경우 2~3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7. Q

      AS는 언제든 접수가 가능한가요?

      A/S접수도 처음 서비스 접수하였을 경우와 똑같습니다. 즉 A/S를 받으셔야 할 날자를 정하셔서 필요한 날 하루나 이틀전에 접수를 하시면 원하시는 시간에 맞추어서 진행을 합니다.

    8. Q

      서비스 관리 기간내에 이사를 하면 어떻게 되나요?

      일반적으로 서비스계약을 맺은 것은 개인과 회사간의 계약이지만 목적으로 한 해충을 제거하기 위한 건물에 대한 서비스 계약입니다. 따라서 관리기간이 남았더라도 일단 그 건물에 대한 계약은 종료가 된 것으로 봅니다. 다만 계약 연장을 원하실 경우 이사를 하는 곳에 대한 서비스 금액을 규정에 따라서 할인을 해드립니다.

    9. Q

      방문 후에 일단 견적을 내고 서비스를 진행하나요?

      일반가정이나 소규모 업소인 경우에는 소비자께서 제시한 면적을 기준으로 서비스 금액을 책정하여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따라서 별도의 방문이 없이 방문을 하게 된다면 바로 서비스를 진행할 목적으로 방문을 하게 됩니다. 단 일정규모(200평) 이상 되는 면적에 해당하는 서비스는 정해진 규정에 따라 사전작업차원에서 방문을 하여 작업방법이나 사용약품 난이도등을 점검 후에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10. Q

      여러 사람이 방문해서 시공을 하나요?

      일반 가정과 소규모 영업시설인 경우에는 보통 직원 한 사람이 방문하게 됩니다. 방문한 직원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관리기간 동안 고객님을 전담하게됩니다. 서비스 및 A/S, 환불까지도 담당자를 통해서만 절차가 진행됩니다.